About 커뮤니티 제작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사)의 내부 사정이나 워드프레스 커뮤니티 사이트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추가 유지보수 계약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도 합니다. 최근 들어서, 옵티안에서 제작하지 않은 타사가 제작한 워드프레스의 수정과 유지보수, 성능 업그레이드 문의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는 옵티안의 기술력과 서비스제공에 대한 만족도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는 아니더라도 '대충 이정도 나올것 같습니다' 정도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지금까지 연습으로 몇개 커뮤니티 만들어 봤는데, 메인 레이아웃 배치에서 항상 막히더라구요.

- 퀄리티면에서 그 이상 입니다. 다만, 기존에 홈페이지 제작 비용에 대한 거품을 뺏습니다.

게시물 업로드 시 자동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나 트위터, 블로그에 자동 배포 되도록 하는

#comment_1098443 이미 페북 커뮤니티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들이 다 넘어온다는 보장도 없고, 넘어오지도 않을 것입니다.

옵티안이 제작한 워드프레스 사례입니다. 웹사이트 전문 옵티안이 만들면 다릅니다.

#comment_1098759 저도 개인적으로 반응형보다는 분류하는걸 선호하는편이에요

옵티안에서 제작하는 워드프레스 커뮤니티 사이트의 주요 기능은 무엇이 있나요?

커뮤니티를 꾸준히 하실 계획이 있으시거나, 당장의 수익은 커뮤니티 제작 조금 포기하더라도 커뮤니티사이트 자체의 가치를 키우실 분이라면커뮤니티사이트를 운영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커뮤니티는 초기비용보다 성장하면서 필요한 기능이나 디자인등을 개선하면서 비용이 발생한다고 보면 맞을 겁니다.

- 주로 (애드센스, 카카오애드핏, 데이블)광고와 제휴 및 자체 외부광고 수수료

베프지도는 '언제, 어디서든,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이라는 차별점을 가진다. 베프지도앱을 다운로드받은 후, 특정 장소의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